고객센터

1. 어디로 문의하면 되나요?

  • 위메프오에 대한 문의는 유선 고객센터 또는 1:1문의를 이용해주세요.
    [고객센터] 1833-4866 (평일ㆍ주말 11시~22시)
    [1:1문의] 마이페이지 > 1:1문의

2. 음식에서 이물질이 나왔는데 어떻게 하나요?

  • 위메프오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 주시면 위메프오를 이용하며 발생한 가게와 관련된 불편 사항을 접수하여 문제를 해결해드립니다.
    또한, 고객센터로 직접 접수된 이물질 신고 개인정보(이름, 연락처 등) 제공에 동의하실 경우 식품의약품안전처로 전달됩니다.
    이물 통보 접수 후 조사 결과는 관할 기관에서 고객님께 직접 회신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위메프오 드림.

    [위메프오 고객센터] 1833-4866 (평일, 주말 11시~22시)

할인티켓

1. 위메프오에서 구매한 티켓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 구매하신 티켓의 유효기간 이내 사용처를 방문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티켓 확인방법] 하단 내 티켓
  • [티켓 사용방법]

    1. 구매한 티켓의 사용처를 방문합니다.
    2. 위메프오 앱 실행 후, [내 티켓]메뉴로 이동합니다.
    3. 사용하고자 하는 티켓을 선택한 다음, 사용승인화면이 나오면 매장직원에게 제시합니다.
    4. 매장직원이 사용승인화면 아래 매장확인번호를 입력하면, 티켓 사용처리가 완료됩니다.
    5. 즐겁게 이용하세요 :)

2. 매장확인번호가 무엇인가요? 제가 직접 입력하면 되나요?

  • 매장확인번호는 구매티켓 사용승인을 위한 인증수단입니다.
    매장확인번호를 입력하면 즉시 티켓 사용처리가 완료되기 때문에, 반드시 매장관계자가 입력하도록 해주세요.

3. 매장에서 위메프오 티켓 사용승인방법을 모릅니다. 어떻게 하나요?

  • 위메프오 앱 ‘내티켓’에서 사용할 티켓을 선택한 후 사장님께 보여주시고 매장 확인번호 4자리를 입력해달라고 요청해주세요.

    매장 확인번호를 모르시는 경우 위메프오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안내 드리겠습니다.

4. 티켓구매 후 사용처를 방문했는데, 영업을 중단했어요.

  • 간혹 사용처의 사정에 의해 휴업, 폐업 등 운영이 중단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구매하신 티켓 사용 전, 방문하시고자 하는 사용처에 확인 후 사용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방문하신 매장의 영업이 중단된 경우 고객센터로 알려주시면 즉시 확인 후 안내 드리겠습니다.

5. 사용처를 방문했는데 닫혀 있어요.

  • 간혹 매장사정으로 인해 사전 공지 없이 영업을 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위메프오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매장에 직접 확인하여 사유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결제/환불

1. 티켓 결제 취소/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 구매 후 구매상품 변경이 불가하니 신중하게 구매해주세요.
  • [구매취소기간]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 미사용 티켓에 한하여 원결제 환불 가능
    직접 취소신청 가능

    [구매취소기간 이후~유효기간 이내] 미사용 티켓에 한하여 100% 포인트 환불 가능
    직접 취소신청 가능

    [유효기간 만료] 미사용 티켓에 한하여 포인트로 100% 자동 환불
    단, 19년 2월 21일 이전 구매한 티켓 중 유효기간이 만료된 티켓은 자동 환불 되지 않으므로 고객센터로 취소 요청 부탁드립니다.

    [취소신청 방법] [구매내역상세] → [주문취소] 에서 직접 신청
  • 추가 문의가 필요한 경우 위메프오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2. 배달ㆍ픽업 결제 취소/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 배달ㆍ픽업은 결제와 동시에 주문이 접수되며, 접수 즉시 음식이 제조되므로 취소가 불가합니다.
    불가피하게 취소가 필요하신 경우, [구매내역]에서 ‘매장으로 전화하기’ 버튼을 이용해 매장에 전화하여 문의해주세요.

3. 결제 영수증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 위메프오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결제 내역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카드 결제에 한하여 아래 방법으로 추가 확인이 가능합니다.

  • [카드 결제내역 확인] https://www.billgate.net/billgate/center/paymentlist.do
    사이트 이동 → 신용카드 → 결제카드번호/사용 연월 입력 → 보안문자 입력 후 조회 → 해당 결제내역의 거래명세서 확인/출력

4. 카드 등록 /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 [결제수단 설정 경로] [내 정보 관리] → 결제카드

배달픽업

1. 위메프오 배달ㆍ픽업은 무엇인가요?

  • 우리동네 맛집 음식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배달]과 미리 주문하고 매장에 방문하여 대기 없이 가져가는 [픽업]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2. 주문한 후 어떻게 해야하나요?

  • 배달ㆍ픽업은 결제와 동시에 주문이 접수됩니다. 제조 상태에 따라 앱으로 푸시가 발송되며, 앱 메인 상단에서 상태알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픽업 주문은 메뉴가 완성되면 매장에 방문해서 상품을 수령해야하므로, 방문 전 매장의 위치를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3. 주문 후 메뉴를 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있나요?

  • 배달ㆍ픽업은 결제와 동시에 주문이 접수되며, 접수 즉시 음식이 제조되므로 변경하거나 취소가 불가합니다. 불가피하게 변경 또는 취소가 필요하신 경우, [구매내역]에서 ‘매장으로 전화하기’ 버튼을 이용해 매장에 전화하여 문의해주세요.

4. 주문을 했는데 매장에서 접수를 하지 않아요.

  • 매장 사정에 의해 주문접수가 늦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구매내역]의 ‘매장으로 전화하기’ 버튼을 통해 매장에 전화하여 문의 부탁드립니다.
    만약 매장에서 7분 이내 접수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되며 결제하신 금액도 자동환불됩니다.

포인트 충전/적립

1. 위메프오 포인트가 무엇인가요?

  • 위메프오 포인트는 위메프오 서비스(티켓딜, 픽업주문) 이용 시 결제수단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충전포인트 :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유료포인트이며 환급이 가능합니다. 적립포인트 :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무료포인트이며 환급할 수 없습니다.

2. 위메프오 포인트를 위메프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 위메프오 포인트는 ‘위메프오’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위메프포인트를 위메프오에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위메프오 포인트 : 위메프오에서 사용가능. 위메프에서 사용불가 위메프 포인트 : 위메프에서 사용가능. 위메프오에서 사용불가

3. 충전한 위메프오 포인트를 환불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위메프오 충전포인트 환불 정책에 따라 구입하신 포인트는 아래 조건에 따라 환급이 가능합니다.
    ※유료로 충전한 포인트만 환급 가능, 무료 적립포인트는 환급 불가

  • [위메프오 충전포인트 환급조건] 최종 충전한 시점의 합계 잔액 중 60% 이상 사용 시 환급가능
    (예: 유료포인트 충전/등록 후 잔액이 10,000P인 경우, 6,000P이상 사용 시 환급 가능)

  • [환급신청 경로] 하단 내 정보 → 내 포인트 → 우측 상단 더보기 → 충전포인트 환급신청

가입/로그인/휴면/탈퇴

1. 간편로그인 계정을 일반 이메일 계정으로 변경하고 싶어요.

  • 간편로그인을 통해 가입한 경우, 일반 이메일 로그인(이메일 ID/PASSWORD 입력)으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회원탈퇴 후 재가입 부탁 드립니다.

2. 아이디로 사용되는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 가입 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회원탈퇴 후 재가입 부탁 드립니다.

3. 탈퇴 후 동일한 아이디로 재가입할 수 있나요?

  • 회원탈퇴를 하시면 5일 이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회사 내부 방침에 따라 부정 이용회원의 경우 탈퇴 후 6개월 간 재가입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메프오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확인 부탁 드립니다.
  • [개인정보처리방침 확인 경로] [홈 하단] - [개인정보처리방침]

4. 회원가입을 했는데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 위메프오는 이메일 로그인, 간편 로그인(위메프 계정, 카카오 계정, 네이버 계정, 페이스북 계정) 방법으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기존 가입하신 로그인 방법을 확인해주세요.
  • [이메일 주소로 가입한 경우]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입력 후 로그인 가능
  • [간편 로그인으로 가입한 경우] 위메프 아이콘, 카카오 아이콘, 네이버 아이콘, 페이스북 아이콘 터치하며 로그인 가능

5.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비밀번호 재설정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 재설정 경로] 로그인화면 → 비밀번호 찾기 → 회원계정 이메일 주소 입력 → 비밀번호 재설정 안내 메일 발송

6. 이메일 가입을 했는데 인증메일이 오지 않아요.

  • 이메일 회원가입 인증메일이 오지 않는 경우, 스팸메일함을 먼저 확인해주세요.
  • 스팸메일함에도 인증메일이 없는 경우, 위메프오 고객센터로 연락 또는 1:1문의를 남겨주시면 도와드립니다.

7. 이메일 인증메일을 다시 받고 싶어요.

  • 이메일 가입자의 경우, 이메일 인증메일을 통해 반드시 인증을 하셔야 가입이 완료됩니다.
  • [이메일 인증메일 재발송 방법] 위메프오 로그인 화면 → 가입요청한 계정입력 후 로그인버튼 클릭 → 인증메일 재발송 화면에서 재발송버튼 클릭※이메일 인증메일 발송 후 24시간 이내 인증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8. 이전에 가입한 계정을 모르겠어요.

  • 이전 가입 시 사용하셨던 사용자 이름을 위메프오 고객센터로 연락 또는 1:1문의를 남겨주시면 도와드립니다.

9.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위메프오 앱 내 환경설정에서 회원탈퇴 가능합니다. 회원탈퇴 시 기존 보유한 잔여 적립포인트는 모두 삭제 처리되며 환급되지 않습니다. 단, 충전포인트, 미사용 티켓이 남아있는 경우 환급신청 후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
  • [회원탈퇴 경로] 내정보관리 → 회원탈퇴 → 탈퇴 진행

10. 아이디가 변경되었어요. 기존 아이디에 모아 둔 포인트 또는 구매티켓/상품을 새로운 아이디로 옮길 수 있나요?

  • 위메프오 포인트와 구매상품(티켓 등)은 충전/적립/구매시점에 이용하신 아이디에서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아이디로 양도/이관/합산할 수 없습니다.

앱 오류

1. 업데이트 후 앱 오류가 발생합니다.

  • 위메프오 앱 삭제 후 재설치 부탁 드립니다.
    이후 동일한 현상이 반복되는 경우 위메프오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빠르게 확인해드리겠습니다.

2. 앱 접속이 되지않고 자꾸 오류 메시지가 뜹니다.

  • 위메프오앱은 안드로이드 5.0 이상, IOS는 11.0 버전이상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호환 가능한 OS로 업데이트하신 후 접속 부탁드립니다.

위메프오 입점

1. 위메프오에 입점하려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 위메프오 파트너즈 사이트(https://partner.wmpo.co.kr/) 또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문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