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간편로그인 계정을 일반 이메일 계정으로 변경하고 싶어요.
-
간편로그인을 통해 가입한 경우, 일반 이메일 로그인(이메일 ID/PASSWORD 입력)으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회원탈퇴 후 재가입 부탁 드립니다.
2. 아이디로 사용되는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
가입 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회원탈퇴 후 재가입 부탁 드립니다.
3. 탈퇴 후 동일한 아이디로 재가입할 수 있나요?
-
회원탈퇴를 하시면 5일 이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회사 내부 방침에 따라 부정 이용회원의 경우 탈퇴 후 6개월 간 재가입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메프오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확인 부탁 드립니다.
-
[개인정보처리방침 확인 경로]
[홈 하단] - [개인정보처리방침]
4. 회원가입을 했는데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
위메프오는 이메일 로그인, 간편 로그인(위메프 계정, 카카오 계정, 네이버 계정, 페이스북 계정) 방법으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기존 가입하신 로그인 방법을 확인해주세요.
-
[이메일 주소로 가입한 경우]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입력 후 로그인 가능
-
[간편 로그인으로 가입한 경우]
위메프 아이콘, 카카오 아이콘, 네이버 아이콘, 페이스북 아이콘 터치하며 로그인 가능
5.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비밀번호 재설정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 재설정 경로]
로그인화면 → 비밀번호 찾기 → 회원계정 이메일 주소 입력 → 비밀번호 재설정 안내 메일 발송
6. 이메일 가입을 했는데 인증메일이 오지 않아요.
-
이메일 회원가입 인증메일이 오지 않는 경우, 스팸메일함을 먼저 확인해주세요.
-
스팸메일함에도 인증메일이 없는 경우, 위메프오 고객센터로 연락 또는 1:1문의를 남겨주시면 도와드립니다.
7. 이메일 인증메일을 다시 받고 싶어요.
-
이메일 가입자의 경우, 이메일 인증메일을 통해 반드시 인증을 하셔야 가입이 완료됩니다.
-
[이메일 인증메일 재발송 방법]
위메프오 로그인 화면 → 가입요청한 계정입력 후 로그인버튼 클릭 → 인증메일 재발송 화면에서 재발송버튼 클릭※이메일 인증메일 발송 후 24시간 이내 인증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8. 이전에 가입한 계정을 모르겠어요.
-
이전 가입 시 사용하셨던 사용자 이름을 위메프오 고객센터로 연락 또는 1:1문의를 남겨주시면 도와드립니다.
9.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위메프오 앱 내 환경설정에서 회원탈퇴 가능합니다.
회원탈퇴 시 기존 보유한 잔여 적립포인트는 모두 삭제 처리되며 환급되지 않습니다.
단, 충전포인트, 미사용 티켓이 남아있는 경우 환급신청 후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
-
[회원탈퇴 경로]
내정보관리 → 회원탈퇴 → 탈퇴 진행
10. 아이디가 변경되었어요. 기존 아이디에 모아 둔 포인트 또는 구매티켓/상품을 새로운 아이디로 옮길 수 있나요?
-
위메프오 포인트와 구매상품(티켓 등)은 충전/적립/구매시점에 이용하신 아이디에서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아이디로 양도/이관/합산할 수 없습니다.